생활정보

여드름피부 비누거품망 꼭 쓰세요

행복한도둑 2021. 11. 19. 08:31

안녕하세요 행복한도둑입니다 ^^

저는 나이가 있어서 여드름은 나지 않지만
뾰루지가 자주 나는 편인데

세안제를 세안용 버블메이커에 넣고
거품 세안을 하면 좋아졌다가

귀찮아서 안 하면 또 다시 악화 ㅜ

기본 성향이 있으니
버블메이커를 매일 쓰지는 않죠 ㅡㅡㅋ

그러다가 어릴 때 엄마가
양파망에 세안 비누를 넣고
거품 세안 해주던 기억이 나서
제가 직접 만들어 쓰기는 싫고
그런 제품이 있나 싶어
다이ㅅ에 들렀는데
드디어 입고가 되었네요 ^^




저 얇은 망이 무슨 효과가 있겠어?라고 하신다면
비누에서 제법 몽글몽글한 거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쫀쫀한 거품을 만들려면 버블메이커가 필요한데
매번 클렌징폼 짜서 물 조금 넣고
위아래로 쉐이크잇 쉐잇킷 하는 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기에

비누거품망은 저같은 귀차니스트에겐 딱인
소중한 물건인 것이죠!

가격도 3개에 1천원
(인터넷에서 1개당 100원꼴인데 배송비때문에 참는다)

세안도 자주 하는데
여드름, 뾰루지 자주 난다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ㅎ



memo.
제가 비누로는 거품을 잘 못 내니 바디워시를 사용했었는데
이정도 거품이면 샤워 할 때도 써도 되겠네 싶네요